빅뱅 승리→비투비, 부천 달궜다…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성황

입력 2018-11-05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우고스, (주)아인스월드, (주)클라이믹스]

빅뱅 승리→비투비, 부천 달궜다…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성황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이 관객들의 함성 속 마무리됐다.

지난 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이 진행됐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주목받았던 만큼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은 수많은 K-POP(케이팝) 팬과 함께했다. 오프닝을 연 더보이즈는 ‘Right Here’(라잇 히어)를 시작으로 ‘Giddy Up’(기디 업), ‘지킬게’, ‘소년’까지 열창하며 파워풀하면서도 청량한 무대를 선사했다.

펜타곤의 히트곡 릴레이도 펼쳐졌다. 데뷔곡 ‘Gorilla’(고릴라)를 비롯해 ‘VIOLET’(바이올렛), ‘청개구리’, 큰 사랑을 받았던 ‘빛나리’까지 펜타곤은 관객과 소통하는 무대로 즐거움을 더하는 가하면, 걸그룹 에이데일리는 ‘Spotlight’(스포트라이트), ‘No Way Out’(노 웨이 아웃), ‘널 보면’ 등으로 상큼한 매력도 뽐냈다.

이어 몬스타엑스와 비투비, 승리의 무대가 진행됐다. 신곡 ‘Shoot Out’(슛 아웃)으로 등장한 몬스타엑스는 ‘Oi’(오아이), ‘Be Quiet’(비 콰이어트), ‘DRAMARAMA’(드라마라마)로 섹시함과 남성미 가득한 퍼포먼스를 선사했고, 비투비는 ‘그리워하다’, ‘Movie’(무비), ‘너 없인 안된다’ 등 감성적이면서도 넘치는 흥으로 관객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무대에 오른 승리는 솔로곡 ‘WHERE R U FROM’(웨얼 알 유 프롬)과 ‘셋 셀테니’로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빅뱅의 ‘거짓말’, ‘BAE BAE’(베베), GD의 ‘삐딱하게’, 태양의 ‘눈코입’ 등 다채로운 매력의 스테이지를 선물한 승리는 ‘FANTASTIC BABY’(판타스틱 베이비)로 이번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중소기업 활성화 및 지역 일자리 창출이란 주제를 담아 뜻깊은 공연을 완성시킨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은 다음을 기약하며 관객들의 큰 사랑 속 성공적인 마침표를 찍었다. ‘2018 판타지아 슈퍼콘서트 in 부천’은 우고스, (주)아인스월드가 주최하고 (주)클라이믹스가 주관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