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 위의 막걸리’ 손태영 “내 안에 몇 명이 있는지 나도 몰라”

입력 2018-11-05 11: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막걸리 버라이어티 예능 채널A ‘지붕 위의 막걸리’ 출연자 배우 손태영의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직업은 배우지만 프로그램 속에서 다재다능 활약하는 손태영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이 티저 영상에서는 ‘내 안에 몇 명이 있는지 나도 아직 모른다’ 는 멘트로 손태영의 캐릭터를 재치 있게 표현한다.

실제로 손태영은 프로그램 녹화 시 막걸리 제조는 물론, 요리와 청소, 설거지 등 모든 일에 열정을 쏟아 부으며 맹 활약을 하고 있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평소 볼 수 없었던 손태영의 이러한 매력과 문득 본인의 원래 직업은 배우라는 사실을 자각하는 모습이 프로그램의 재미를 살려 줄 예정이다.

‘지붕 위의 막걸리’는 막걸리를 사랑하는 연예인들인 배우 이혜영, 이종혁, 손태영 그리고 R&B 대디 김조한과 소녀시대 유리가 자연 속에서 막걸리를 함께 빚으며 생활하는 제작진 개입 없는 순도 100% 리얼 양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붕 위의 막걸리’는 11월 7일 수요일 밤 11시 채널A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며 “카카오TV”에서도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특히 첫 방송은 국내 방송사 최초로 ‘채널A Home’ 유튜브 채널에서도 프리미어(최초공개)방식으로 실시간 시청과 채팅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