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진, ‘바벨’ 女주인공 확정…박시후와 연기호흡 [공식입장]

입력 2018-11-07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희진, ‘바벨’ 女주인공 확정…박시후와 연기호흡

배우 장희진이 TV CHOSUN 새 드라마 ‘바벨’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드라마 ‘바벨’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검사와 재벌과의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여배우의 사랑을 그린 미스터리 격정 멜로물. 살인사건과 권력의 암투 속에 드러나는 재벌가의 탐욕스러운 민낯을 그릴 예정이다.

장희진은 극 중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이자 재벌가와 결혼한 ‘한정원’ 역할을 맡는다. 여리여리한 외모로 국민 연인의 위치에 오른 톱스타지만, 재벌과 결혼 후 남편이 살해된 채 발견되고 그녀는 남편을 죽인 용의자로 지목된다. 장희진은 ‘바벨’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에서 결혼으로 인해 인생이 망가진 비련의 여주인공까지 인생의 굴곡을 표현하고, 상대역인 ‘차우혁’ 역의 박시후와 격정 멜로의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장희진은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 책임감을 느끼고 있고, 많이 고민하고 연구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오랫동안 나 스스로에게나 시청자들에게 기억에 남는 소중한 드라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지난해 드라마 ‘당신은 너무 합니다’에서 ‘정해당’ 역으로, 예능 ‘살짝 미쳐도 좋아’, ‘팔로우미’ 등에서는 MC로 활약한 장희진은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장희진이 ‘바벨’을 통해 격정적인 인생의 소용돌이를 겪어내는 여주인공 ‘한정원’의 모습을 어떻게 그려낼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 가운데 ‘바벨’의 남자 주인공으로는 배우 박시후가 출연을 확정했고, KBS 2TV ‘화랑’, ‘최고다 이순신’을 연출한 윤성식 감독이 총 연출을 맡는다. ‘바벨’은 2019년 1월 방영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