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12월 크리스마스 스페셜 공연 개최…피케팅 예고

입력 2018-11-07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이식스, 12월 크리스마스 스페셜 공연 개최…피케팅 예고

밴드 데이식스(DAY6)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스페셜 콘서트를 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7일 0시 "데이식스가 12월 22-24일 사흘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DAY6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라는 타이틀로 스페셜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히고 데이식스 공식 SNS 채널에 공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공연은 올해 월드투어로 글로벌 팬들과 만남 중인 데이식스가 국내 팬들에게 선사하는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매 공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데이식스가 이번에는 어떤 멋진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데이식스는 지난 6월 26일 미니 3집 'Shoot Me : Youth Part 1'을 발표하고 해외 1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기록하며 '믿고 듣는 데이식스', 'K팝 대표 밴드'라는 수식어와 함께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달에는 17일 일본 정규 1집 앨범 'UNLOCK'을 발매하고 센다이, 도쿄, 나고야, 후쿠오카, 오사카에서 투어 'DAY6 2nd LIVE TOUR in JAPAN “UNLOCK”'을 성료하며 'K팝 대표 밴드'로서의 위상을 뽐냈다. 아울러 올해 6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데뷔 후 첫 월드투어 'DAY6 1ST WORLD TOUR 'Youth''에 돌입하고 울산, 전주, 멜버른, 시드니, 부산, 타이베이, 방콕, 마닐라,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데이식스는 오는 11월 9일 토론토를 시작으로 미니애폴리스, 애틀랜타, 필라델피아, LA, 상파울루, 산티아고 등 북남미, 12월 8일 자카르타, 내년 1월 18일부터 모스크바, 마드리드, 베를린, 런던, 파리, 암스테르담까지 유럽 투어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데이식스의 이번 스페셜 공연 'DAY6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는 인터파크를 통해 오는 19일과 21일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26일에 가능하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