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선녀전’ 윤현민표 정이현, 착 달라붙는 싱크로율

입력 2018-11-07 22: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계룡선녀전’ 윤현민표 정이현이 높은 싱크로율로 화제다.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 연출 김윤철)의 윤현민이 정이현의 이면들을 그려내면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심화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회 방송분에서는 극중 정이현이 반복되는 악몽에 시달리는 모습이 비춰지면서 새로운 전개를 알렸다. 정이현은 결벽증과 불면증을 가진, 매사 투덜대고 예민과 까칠로 무장한 독특한 인물.

그 이면에 심상치 않은 사연이 있음을 짐작케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유난스런 행동에 감춰진 말 못할 상처와 괴로움이 엿보여 연민을 자아내며 캐릭터에 인간미를 입혔다. 윤현민은 이러한 정이현의 캐릭터를 차츰 입체적으로 완성시켜가고 있다.

극중 계룡산에 이어 캠퍼스에서 재회한 선녀 선옥남(문채원,고두심 분)과 얽히면서 본격적인 전개를 맞은 가운데 이성과 논리를 신봉하는 정이현이 선녀의 존재를 어떻게 이해하고 받아들일 것인지, 그 혼돈의 과정이 흥미를 끌어올리며 존재감을 살리고 있다.

2화를 기점으로 캠퍼스로 배경이 전환됨과 동시에 윤현민 역시 생물학 교수 정이현의 모습에 완벽 동화된 모습으로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드라마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꼭 맞는 싱크로율을 증명해내고 있다.

사진│‘계룡선녀전’ 화면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