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 트랙리스트 공개…멤버 최준혁·윤산 프로듀싱 참여

입력 2018-11-08 1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핫샷, 트랙리스트 공개…멤버 최준혁·윤산 프로듀싱 참여

그룹 핫샷(HOTSHOT)이 두 번째 미니앨범 ‘Early Flowering’ 수록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핫샷의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측은 오늘(8일) 오전 11시 15분 핫샷 공식사이트와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Early Flowering’ 수록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번 트랙 ‘Print’는 AOMG의 프로듀서 차차말론의 곡으로 자꾸만 생각 나는 ’너’를 떠나 보내지 않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리더 최준혁과 윤산이 직접 가이드 보컬 및 작사 작업에 참여했다 2번 트랙 타이틀 곡 ‘니가 미워’는 이유 없이 떠나간 상대방을 원망하지만 한편으로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리더 최준혁이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3번 트랙 ‘Paradise’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독백과 같은 곡이다. 힙합의 한 장르인 트랩 비트위에 서정적인 멜로디라인과 가사는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하여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4번 트랙 ‘better’는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바꿔주고 있음을 고백하는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하는 곡 초반 달콤하게 사랑을 속삭이다가 절정부분에선 펑키한 스타일로 비트가 변화하는 매력적인 곡이다. 마지막으로 5번 트랙 ‘Body Talks’는 멋진 화음으로 멤버들 모두가 따뜻한 사랑을 속삭이는 곡이다.

핫샷은 내일 두 번째 미니앨범 ‘Early Flowering’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_스타크루이엔티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