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나인룸’ 김희선-김해숙-오대환,경찰서 특별 공조 포착

입력 2018-11-10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인룸’ 김희선-김해숙-오대환,경찰서 특별 공조 포착

‘나인룸’ 김희선-김해숙-오대환이 경찰서에서 ‘특별 공조’를 펼치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파격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매회 뜨거운 화제몰이 중인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연출 지영수/ 극본 정성희/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10일(토), 김희선(을지해이 역)이 살인 혐의를 벗기 위해 김해숙(장화사 역)-오대환(오봉삼 역)과 머리를 맞대고 있는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10회 방송 말미, 을지해이(김희선 분)가 마현철(정원중 분)의 살인사건 용의자로 긴급 체포돼 안방극장에 충격을 선사했다. 이는 을지해이의 몸을 한 장화사가 마현철과의 술 대작 중 발생한 사건으로, 정신을 잃고 쓰러진 장화사(을지해이 몸, 김희선 분)가 깨어나 보니 마현철이 사망해 있었다. 이처럼 마현철의 살해 용의자로 몰린 을지해이가 과연 이 위기를 어떻게 빠져 나올지 초미의 관심사가 모아졌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김희선-김해숙-오대환이 경찰서 조사실에서 만남을 갖고 있다. 김해숙은 체포된 김희선을 바라보고 미안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김희선은 김해숙에게 사건을 하나씩 물어가며 꼼꼼히 체크하고 있어 두 사람의 의기투합이 예고돼 기대감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희선은 평소 냉랭하게 대했던 오대환의 팔을 부여잡고 간절한 눈빛을 보내 시선을 모은다. 김희선의 예상 밖 태도에 당황한 오대환은 어찌할 바를 모르고 눈만 동그랗게 뜨고 있다. 이에 갑자기 오대환을 대하는 김희선의 태도가 바뀐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살인 혐의로 구속될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김해숙과 오대환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김희선의 모습으로, 김희선-김해숙-오대환의 공조가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나인룸’ 제작진은 “오늘(10일) 11회 방송에서 김희선이 살인 혐의를 벗기 위해 김해숙-오대환과 경찰서 안팎에서 동분서주할 예정이다. 각기 다른 장소에서 의기투합하는 이들의 공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은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변호사 ‘을지해이’, 그리고 운명의 열쇠를 쥔 남자 ‘기유진’의 인생리셋 복수극. 오늘(10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tvN ‘나인룸’ 제공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