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선녀전’ ‘몰카남’ 유정우. 수상한 행동으로 눈길… 무슨 일?

입력 2018-11-14 07: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정우의 수상한 행동들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3일 방송한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 (극본 유경선 /연출 김윤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유정우는 수상함을 증폭시킨 몰카남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 한번 함숙(전수진 분)과 만난 경술은 능글맞은 언변으로 함숙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매료시켰다. 엄경술은 과거 리플리 증후군을 앓았던 함숙의 환자. 이와 함께 엄경술의 싸늘한 표정과 몰카를 수시로 확인하는 행동들까지 비춰져 엄경술에 대한 의문을 더했다.

이어 경술은 함숙에 이어 점순(미나 분) 앞에도 나타나 긴장감을 불어 넣었다. 처음 본 점순에게 역시 능청스레 다가간 경술은 점순을 자신이 알바하는 곳으로 초대하며 수상한 행동으로 궁금증을 거듭했다.

특히 점순과 헤어진 후 몰래 촬영한 점순의 동영상을 ‘여친’이라 지정하는 모습은 엄경술에 대한 의혹을 증폭시켰다.

유정우는 앳되고 훈훈한 소년 외모와 반대되는 수상함 가득한 엄경술 캐릭터를 자연스러운 연기로 소화했다. 첫 브라운관 데뷔이자 새로운 캐릭터를 맡았음에도 심상치 않은 존재감으로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원작 웹툰에 등장하지 않는 캐릭터인 만큼 엄경술이 향후 극에 어떤 신선한 재미를 더할지 유정우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