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스폰서 제안 폭로’ 장미인애, 누리꾼과 설전 “여배우가 우습냐”

입력 2018-11-15 15: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이슈] ‘스폰서 제안 폭로’ 장미인애, 누리꾼과 설전 “여배우가 우습냐”

배우 장미인애가 스폰서 제안 폭로에 이어 누리꾼과 설전을 벌이고 있다.

장미인애는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고액 스폰서를 제안 받은 사실을 알리면서 “내가 배우 인생에 이런 XX 같은 것들 쪽지를 받다니. 한 두 번도 아니고. 맞고 싶냐? 앞에선 말도 못 걸 XX들이. 고액 야 100조 가져와”라고 폭로 글을 게재했다.

이에 한 누리꾼 A씨는 장미인애의 폭로에 대한 일부 대중의 반응을 전하면서 “반응을 천천히 살펴보기 바란다. 부디 사람들의 평판을 꼭 알고 지내기 바란다”며 “사람들의 인식이 당신에게 전혀 호의적이지 않다. SNS를 안 하는 게 훨씬 나을 수 있다. 그걸 안다면 참 좋을 것”이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후 A씨와 장미인애의 설전이 시작됐다. 장미인애는 “내가 모르고 사는 것 같으냐. 본인은 인스타그램 왜 하시느냐. 여배우가 우스우냐. 각자 인생 잘 건강하게 살자”고 남겼다가 이내 “뭘 하라 마라 강요하느냐. 나도 친구들 있고 인생살이 다 똑같다. 당신이나 잘 살아라. 나 아느냐”고 분노를 표출했다. 이어 그는 “댓글 보라면 내가 봐야 하느냐. 나 좋아해달라고 한 적 없다. 나 싫어하는 사람, 좋아하는 사람 다 상대해야 하느냐. 저런 거(스폰서 제안) 한 두 번 받는 게 아니다. 내가 오죽하면 욕을 하는지 생각해봤느냐. 당신들도 욕하면서 살지 않느냐. 대체 나한테 원하는 게 뭔데 그러느냐. 난 잘못이 없다”고 울분을 토했다.

장미인애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고 분노를 눌러 담은 대여섯 개의 댓글을 달았다. 이에 A씨는 ‘관종’ ‘호구’라고 조롱하면서 프로포폴 사건, 출연료 미지급 사태 등을 언급했고 장미인애는 댓글에 일일이 반박했다. 언쟁하다 감정이 격해졌는지 욕설을 남기기도 했다.

또 다른 B씨가 “이렇게 하나하나 감정적으로 다 대응할 거면 본인을 위해서라도 SNS는 안 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하자 장미인애는 “너도 지금 이 상황이 웃기니? 정신 차려라. 아침부터 재수 없게”라고 화를 냈다.

이후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일상 사진을 게재하던 장미인애는 ‘NO’라는 문구가 새겨진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걸었다. 전쟁 같은 언쟁은 막을 내렸지만 그의 이름은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큰 파장이 예상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