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케이윌·벤, 복면가수와 트로트 부르기 ‘대결’

입력 2018-11-16 15: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케이윌·벤, 복면가수와 트로트 부르기 ‘대결’

오는 일요일(18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 가수 4인이 각자의 개성을 어필하는 솔로 무대를 펼친다.

노래는 물론 다양한 개인기로 숨겨진 매력을 자랑해 온 복면 가수들은 ‘개인기 전문 약탈꾼’ 수준으로 진화한 연예인 판정단과 자존심을 건 개인기 대결을 벌인다.

그중에서도 ‘아기해마’ 케이윌과 ‘드림캐쳐’ 벤의 활약이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두 사람은 한 복면 가수가 야심차게 준비한 ‘모든 노래를 트로트처럼 부르기’ 개인기 강탈에 나섰다.

케이윌과 벤은 복면 가수의 트로트 개인기를 지켜보다가 “이건 내가 더 잘 할 것 같다”라며 탄탄한 가창력과 감성을 더한 구성진 가락으로 스튜디오를 가득 채웠다. 난데없이 벌어진 트로트 한마당에서 과연 누가 이 개인기의 진짜 주인공이 될지 관심이 모인다.

또 다른 복면 가수가 준비한 개인기 역시 여자친구 엄지와 김구라가 직접 등판해 개인기 강탈에 나섰다는 전언이다. ‘복면개인기왕’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열기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노래 감상과 개인기 연마에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연예인 판정단의 한판 승부는 일요일(18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