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인간지능’ 김종민, 아이즈원에게 예능 기술 전수 ‘돌발상황 발생’

입력 2018-11-23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인간지능’ 김종민, 아이즈원에게 예능 기술 전수 ‘돌발상황 발생’

그룹 아이즈원이 자신의 예능 전문 인간지능 김종민(비앙)에게 야외 리얼 버라이어티 기술을 전수 받았다.

23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가장 완벽한 A.I.-인간지능’(이하 ‘인간지능’)에서는 신예 걸그룹 아이즈원이 예능 전문 A.I. 비앙이(김종민)와 함께 본격 야외 리얼 버라이어티 체험에 도전했다.

이들은 초호화 고기 뷔페를 상품으로 걸고 추억의 철가방 게임 등 고전 게임 대결을 펼치며 예능 프로그램의 진수를 맛봤다. 게임 진행을 맡은 비앙이는 국민 MC 유재석에 빙의해 몸을 불살랐다. 특히 철가방 게임 중 격렬하고 현란한 스킬을 보여주다 결국 바지가 터지는 돌발 상황이 발생하는 등 진정한 ‘예능인’의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유발했다. 아이즈원은 “몸을 사리지 않는 비앙이를 보며 예능이란 이런거구나 느꼈다”고 그의 열정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아이즈원은 비앙이의 활약에 신비주의는 내려두고 몸을 사리지 않는 ‘몸개그’를 마음껏 펼쳤다. 이에 비앙은 “올해 들어 본 몸개그 중 최고”라며 아이즈원의 ‘폭풍 예능감’을 극찬했다. 또한 진짜 승부가 시작되자 “방송이고 뭐고 진심으로 하자”며 투지를 불태워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JTBC ‘인간지능’은 현재 우리에게 익숙한 '인공지능'의 미래형 버전인 ‘인간지능’이 사용자의 편의를 돕는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페이크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사용자 민경훈, 송민호, 아이즈원이 각각 캠핑-그림-예능 전문 A.I.인 효연, 김정기 작가, 김종민과 함께 한다. 23일(금) 밤 9시 2회 방송.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