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니엘 “연기, 할수록 간절해져…스스로 기대↑” [화보]

입력 2018-11-26 10: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최다니엘 “연기, 할수록 간절해져…스스로 기대↑” [화보]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오늘의 탐정’에서 귀신 탐정 이다일역으로 강한 카리스마를 보여준 배우 최다니엘의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최다니엘은 ‘전화를 받고 밖으로 외출하는 남자의 모먼트’를 컨셉으로 한 이번 화보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비쥬얼로 카메라를 압도하며 완벽하게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배우 최다니엘은 드라마가 종영하자마자 영화 ‘비스트’를 차기작으로 결정했다. 그는 “드라마 끝나자마자 바로 크랭크인에 들어가서 정신이 없다. 사실 드라마 끝나고 좀 쉬어야 했는데, 개인적으로 이정호 감독님 작품이라면 크건 작건 단역이라도 꼭 함께 작업을 해보고 싶어서 욕심을 좀 부렸다”며 차기작 결정에 대한 이유를 밝혔다.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으며 종영한 드라마 ‘오늘의 탐정’ 속에서 이다일(최다니엘 역)은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죽음도 불사한다. 최다니엘은 “인생에서 죽음을 감수하고서라도 지키고 싶은 소중한 것이 있다면 가족, 그리고 신념이다” 라고 전했다.

‘요즘 내가 연기를 하는 게 맞을까란 고민을 많이 한다’며 조심스레 포문을 연 최다니엘은 “일을 하면 할수록 스스로가 성에 안찬다. 한계에 부딪혔을 때 뛰어넘을 수 있을까 하는 불안감이 든다. 연기는 하면 할수록 간절해진다. 스스로에게 거는 기대치가 높아지는 것 같다” 고 배우로서 지키고 싶은 꿈과 신념을 위한 고민을 전했다.

‘저글러스’부터 ‘오늘의 탐정’, 최근 크랭크인한 영화 ‘비스트’까지 2018년을 바쁘게 살아온 최다니엘은 “개인적으로 정말 열심히 산 해다. 특히 ‘오늘의 탐정’같은 경우는 어느 부분에서 끝까지 놓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까지 열심히 했던 작품이다. 아쉬움이 있다면 수고는 했으나 행복지수가 없는 그런 해인 것 같다. 내년에는 일과 삶 둘 다 잘 챙기면서 밸런스를 찾고 싶다.” 고 2019년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스스로가 만족하는 연기를 하고 싶다는 배우 최다니엘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12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