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과 분노’ 이민정 “아이 통해 인생 달라져, 정말 감사해”

입력 2018-11-30 16: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운명과 분노’ 이민정 “아이 통해 인생 달라져, 정말 감사해”

배우 소이현 이민정 주상욱이 아이를 통해 느낀 점을 언급했다.

3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SBS 사옥에서는 SBS 새 토요드라마 ‘운명과 분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먼저 두 아이의 엄마인 소이현은 “그냥 여배우와 두 아이를 가진 엄마로서의 여배우의 삶은 정말 다르더라. 아이는 내 삶의 원동력”이라며 “박수아(리지) 같은 친구 보면 예전에는 예쁘다는 생각에 질투를 할 법도 한데 지금은 귀엽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 아이 덕분에 연기하면서 힘이 많이 생기더라”고 말했다.

이민정은 “아이를 통해 경험해보지 못한 수억만 가지 감정을 알게 됐다. 자신보다 더 중요하고 소중한 존재가 있다는 건 예전과는 확실히 다르다”며 “인생 전체에서 많은 것들이 변화했다. 그런 감정을 알게 돼 정말 감사하다”고 고백했다.

주상욱은 “결혼하고 한 가정을 이루고 아이가 태어나면서 안정적인 궤도에 올랐다. 연기할 때도 일상생활에서도 굉장히 편안함을 가져다주는 것 같다. 연기할 때 특히 깊이가 생기지 않나 싶다”고 밝혔다.

‘운명과 분노’(극본 강철웅, 연출 정동윤)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이다. ‘미스 마, 복수의 여신’ 후속으로 12월 1일 밤 9시 5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