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과 분노’ 이민정 “현재 육아는 남편 담당, 이병헌에게 고마워”

입력 2018-11-30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운명과 분노’ 이민정 “현재 육아는 남편 담당, 이병헌에게 고마워”

배우 이민정 소이현 주상욱이 배우자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세 배우의 공통점은 배우자도 같은 배우라는 것.

이민정은 3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토요드라마 ‘운명과 분노’ 제작발표회에서 “그간 집에만 있다가 ‘운명과 분노’를 촬영하다 보니 전보다 아이와 있는 시간이 조금 줄었다”고 말했다.

그는 “남편(이병헌)은 지금 영화를 찍고 있어서 드라마에 비해 시간적으로 비교적 여유롭다. (남편이) 육아를 잘 담당하고 있다. 그게 가장 고맙다”고 전했다.

인교진의 아내 소이현은 “오랜만에 복귀해서 남편이 많이 응원해주더라”며 “남편이 주상욱과 친하다. 주상욱이 우리 결혼식 사회를 봐주기도 했는데 주상욱에게 내 부탁을 했다고 하더라”고 밝혔다. 이에 주상욱은 “그런데 현장에서 내가 딱히 해드릴 게 없다”고 사과(?)했다.

차예련의 남편 주상욱은 “거의 매일 촬영 중인데 현장 가기 전에 아내가 항상 꿀물과 우엉차 등 각종 간식을 싸주신다(?). 내조를 잘 해주더라”면서 “긴장된다. 기사를 잘 좀 써 달라”고 당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운명과 분노’(극본 강철웅, 연출 정동윤)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이다. ‘미스 마, 복수의 여신’ 후속으로 12월 1일 밤 9시 5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