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이 연말을 맞아 ‘핫’한 여행 설계자들을 다시 만나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해 기대감이 높아진다.
29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2018 연말결산 특집으로 꾸며진다. 올 한해 소개됐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여행지들의 미방송분부터 2018 ‘배틀트립’ 어워즈까지 알찬 내용으로 꽉 채워질 예정.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대만 컨딩’으로 떠났던 러블리즈 미주-지수의 매력적인 자태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수영복을 입고 수경을 장착하고 있는가 하면, 두 팔을 위로 뻗어 웨이브를 하는 듯한 모습으로 관심을 모은다.
이는 인어공주 체험을 하게 된 미주-지수의 모습으로, 앞서 미주는 섹시 인어로, 지수는 청순 인어로 변신해 남심을 설레게 한 바 있다. 이에 연말결산에서는 다시 보는 미주-지수의 인어 자태와 함께 방송으로 공개되지 않았던 뒷이야기까지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와 함께 모모랜드 연우-주이의 귀여운 먹방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러시아 사할린’으로 떠나 러시아 전통음식부터 퓨전한식, 뿔게까지 전투적인 먹방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두 사람. 이어 미방송분 영상에서는 사할린의 멋진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전망대 위에서 라면을 흡입하는 등 또 한번의 귀여운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배틀트립’ 제작진 측은 “연말을 맞아 선물 같은 방송을 준비하고자 했다. 올해 소개된 여행 설계 중 다시 보고 싶고, 더 알고 싶었던 베스트 여행기의 미방송분을 비롯해 다채로운 구성으로 꽉 채워질 예정이니, 내일(29일) 방송될 2018 ‘배틀트립’ 연말결산 본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