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성형 질문에도 의연’ 진지희, 보아라 이것이 소통이다

입력 2019-01-04 18: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이슈] ‘성형 질문에도 의연’ 진지희, 보아라 이것이 소통이다

배우 진지희가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그는 수술 관련 질문 등 배우에게 다소 예민할 수 있는 부분까지 속 시원하게 답하며 소통의 바른 예를 보여줬다.

진지희는 3일 자신의 SNS에 팬들에게 궁금한 질문을 받고 이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한 누리꾼은 “쌍꺼풀 수술을 한 것이 아니냐”며 성형 의혹을 제기했다. 이같은 질문에 진지희는 곧바로 “쌍꺼풀 수술 안 앴다. 아무 것도 하지 않았다”고 답했다.

또한 진지희는 다이어트 관련 질문에도 “적당히 먹고 운동하기”하고 거침없이 답했다. 또한 차기작 활동을 묻는 질문에 “열심히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진지희는 과거 아역 시절의 귀여운 매력에 더해 거침없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며 나날이 호감 지수를 높이고 있다. 또한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때의 강렬했던 캐릭터를 단막극, 연속극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조금씩 떼어내고 있다.

그동안 많은 스타 아역들이 있었고 대중은 이 스타 아역들이 방황하는 모습을 적지 않게 봐왔다. 그래서 ‘정변’, ‘폭풍성장’ 등의 말들도 탄생했을 것이다.

이런 가운데 진지희는 외모 뿐 아니라 연기력도 바르게 성장하며 대중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SNS를 통한 팬들과의 진정한 소통이 무엇인지를 보여준 진지희의 성숙한 태도에 대중 역시 뜨거운 반응으로 화답 중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