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미워! 줄리엣’ 정혜성 “키스신, 이홍기 눈빛에 좋으면서도 민망”

입력 2019-02-08 15: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 미워! 줄리엣’ 정혜성 “키스신, 이홍기 눈빛에 좋으면서도 민망”

배우 이홍기와 정혜성이 로맨틱 코미디 연기의 매력과 고충을 언급했다.

이홍기는 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 열린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너 미워! 줄리엣’의 제작발표회에서 먼저 “로맨틱 코미디라 대사 읽을 때도 설레서 느낌이 좋았다”고 말했다.

그는 “실은 오글거리는 대사가 정말 많았다. 요즘 젊은 친구들이 쓰는 단어가 굉장히 빨리 바뀌지 않나. 작가님이 유행하는 대사를 많이 썼는데 촬영할 때는 시대가 변해서 당시 쓰는 단어가 아니었다”면서 “우리끼리 요즘 쓰는 새로운 단어들도 많이 바꾸기도 했다. 오글거리지만 그 오글거리는 맛으로 연기했다. 재밌더라”고 털어놨다.

정혜성 또한 “대본을 볼 때는 ‘괜찮을까’ 싶었던 것들도 현장에서 맞춰보니까 재밌게 하게 되더라. 이홍기 오빠가 유행을 잘 알아서 많이 알려주기도 했다. 재밌게 촬영했다”며 “오글거리는 대사도 정말 많아서 ‘말로 뱉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현장에서는 아무렇지도 않게 나오더라”고 고백했다.

그는 “간질간질하고 오글거리는 대사도 현장에서 이홍기 오빠가 아무렇지 않게 연기하니까 나도 아무렇지 않게 기분이 좋아지곤 했다”며 “특히 키스신에서 오빠가 담백하고 촉촉한 눈으로 쳐다보면서 연기하는데 좋으면서도 민망한 게 신기했다”고 에피소드를 언급하기도 했다. 정혜성과 이홍기는 키스신 당시를 떠올리며 민망했는지 고개를 푹 숙이기도 했다.

옥수수 오리지널 ‘너 미워! 줄리엣’(극본 이정필/ 연출 김정권/ 제작 ㈜ UFO프로덕션)은 같은 예술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톱스타 차율(이홍기 분)과 4차원 학생 구나라(정혜성 분)의 좌충우돌 청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14일(목) 오전 10시 sk옥수수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