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막영애17’ 라미란, 냉·온탕 오가는 상황극 달인

입력 2019-02-23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북마크] ‘막영애17’ 라미란, 냉·온탕 오가는 상황극 달인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라미란이 상황극의 달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어제(22일)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연출 한상재, 극본 한설희 백지현 홍보희, 이하 '막영애17') 3회에서는 미란이 동생을 보호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결국 스쿠터의 주인이 본인이 아니라 수아(박수아 분)였다는 것을 이실직고한 미란(라미란 분)은 규한(이규한 분)에게 비밀로 해주겠다는 약속을 받았다. 본인의 실력으로 낙원사 경리로 뽑힌 수아는 일을 잘한다고 칭찬을 듣지만, 미란은 괜히 자매관계가 들킬까봐 직원들 앞에서 되려 차갑게 굴며 구박하는 척 한 것이다.


가족관계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한 수아에게 TMI라며 입을 다물게 하고, 둘만 있는 줄 알고 편하게 대화하며 수아에게 팔토시를 선물받다 다른 직원들이 들이닥치자 “언니? 언니? 나수아씨! 여기가 학교야? 어따대고 언니래? 이딴 뇌물이나 사다바치고 말야! 어디서 이렇게 못된 짓만 배워왔어?”라며 더욱 오버하며 혼내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싹싹하고 일도 곧잘하는 수아를 칭찬하며 잘해주라는 낙원사 사람들. 미란은 내심 기쁘고 뿌듯한 마음을 애써 숨기며 “아우 이렇게 다들 수아씨 칭찬을 해대니 어쩔수 없이 잘해줘야겠네. 수아씨! 아까 그 토시 내놔 내놔! 내가 그냥 껴줄게!”라고 말해 자연스러운 상황극을 마무리 지었다.

라미란 출연의 tvN 불금시리즈 '막돼먹은 영애씨17'은 매주 금요일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