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은, ♥손호준과 ‘쌈&썸 케미’…설렘 부정기에 귀여움↑

입력 2019-02-26 0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가은, ♥손호준과 ‘쌈&썸 케미’…설렘 부정기에 귀여움↑


배우 김가은이 ‘눈이 부시게’ 에서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작품에 활력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손호준과의 으르렁 대는 케미를 부정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연출 김석윤/극본 이남규, 김수진/제작 드라마하우스)에서 혜자(김혜자, 한지민 분)의 모태절친이자 영수(손호준 분)와 ‘쌈&썸 케미’를 선보이며 극의 활력과 재미를 주고 있는 현주(김가은)가 영수를 향해 다시 마음이 싹트기 시작하면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첫사랑이었던 영수를 안 좋아한다고 계속해서 부정하지만 의외의 츤데레 모습에 자기도 모르게 얼굴이 빨개지고 다시 가슴이 콩닥대는 등 평소 현주에게 볼 수 없었던 귀여운 반전 매력을 펼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세안하고 방에 들어와 연 서랍 속 과거 학창시절 영수가 준 낡은 백 원짜리 쇠 반지를 보며 회상에 젖으며 손에 껴보다가 빠지지 않아 당황한 현주의 모습을 통해 앞으로 영수와 어떤 썸을 선보이며 관계가 발전해 나갈 지 기대를 모은다.

극중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활약하고 있는 김가은이 앞으로 남은 방송 동안 현주로서 얼마나 더 다양하고 매력적인 모습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JTBC ‘눈이 부시게’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