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기태영, ‘차도남’ 김우진을 기대해

입력 2019-02-26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기태영, ‘차도남’ 김우진을 기대해

배우 기태영이 ‘완벽 차도남’의 진수를 보여준다.

오는 3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은 이 시대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할 공감백배 스토리를 그리는 드라마다. 올봄 예비 시청자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할 가족 이야기를 예고한 가운데 배우 기태영이 차도남 ‘김우진’으로 변신해 이목을 끌고 있다.

극 중 기태영이 분하는 김우진은 일찍이 유학을 떠나 늘 고독한 삶을 살아온 시크한 성격의 소유자다. 아버지의 출판사를 이어받아 운영하던 중 박선자(김해숙 분)의 셋째 딸 강미혜(김하경 분)와 엮이게 되면서 예측불허 케미를 펼칠 예정이다.

그동안 스윗한 외모와 남다른 자상함으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녹여왔던 그이기에 이번 작품에서 선보일 색다른 변신이 더욱 기대되는 상황. 특히 화사한 꽃다발을 들고 있지만 어딘가 모르게 공허해 보이는 눈빛과 홀로 차 안에 앉아 사색에 잠긴 고독함이 김우진의 내면을 엿보이고 있다.

기태영은 “저뿐만 아니라 스태프 모두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김종창 감독님이 모든 이들을 편하게 해주셔서 분위기가 좋은 것 같다. 역시 대장의 역할이 중요한듯하다”라며 유쾌한 소감과 함께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극 중 김우진은 사업도 성공시킬 만큼 능력도 있고 잘 자란 친구다. 그러나 그 안에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과 애증, 고독이 함께 있는 캐릭터다. 저는 그 고독함을 기태영식으로 표현해 보고 싶다. 앞으로 저의 새로운 모습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바란다”고 작품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까지 밝혀 ‘기태영 표’ 김우진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기태영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오는 3월 23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