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마마무 ‘화이트 윈드’ 단체 콘셉트 포토…도도 美 글램 룩

입력 2019-03-10 10: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마마무 ‘화이트 윈드’ 단체 콘셉트 포토…도도 美 글램 룩

걸그룹 마마무가 새 앨범 '화이트 윈드'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10일),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자동차를 배경으로 화려한 스팽글 드레스와 화려한 악세서리로 멋을 낸 글램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도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크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4인 4색의 한층 물오른 비주얼은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마마무는 이번 앨범의 상징색인 '화이트'를 강조한 개인 콘셉트 포토와 필름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마마무는 옐로우, 라임, 오렌지, 핑크 등 데뷔곡 'Mr. 애매모호'를 통해 선보인 비비드 컬러 콘셉트를 신보와 연결시키며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새 앨범 '화이트 윈드'는 멤버 휘인의 상징 컬러인 '화이트'에 휘인을 뜻하는 '바람(Wind)'을 더했다.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새하얀 도화지에서 시작한 마마무의 첫 만남부터 지금까지의 히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