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슈돌’ 박주호X나은X건후, 가족 봄나들이 예고

입력 2019-04-06 11: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슈돌’ 박주호X나은X건후, 가족 봄나들이 예고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나은-건후 가족이 봄나들이를 한다.

4월 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72회는 ‘내 곁에 꽃피는 너’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박주호-나은-건후는 봄을 맞아 야외로 나들이를 갈 예정. 훈훈한 세 가족의 모습이 안방극장에도 따뜻한 봄기운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와 건후는 하늘색 카디건을 맞춰 입고 봄 분위기를 풍긴다. 호기심 가득한 건후의 눈빛이 무엇을 본 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더해 나은이의 사랑스러운 하트 3종 세트는 심쿵을 유발한다.

이날 나은-건후 남매와 박주호 아빠는 따뜻해진 날씨에 나들이를 떠났다. 울산 대왕암 공원을 찾은 세 가족은 봄 꽃과 푸른 녹음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특히 형형색색 핀 꽃을 보고 환하게 미소 짓는 나은이의 모습은 현장에서 모두의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건후는 따뜻한 봄바람과 맑은 공기에 신나 온 공원을 누비며 신개념 공기 먹방을 선보였다고. 매번 새로운 장소에 갈 때마다 남다른 호기심과 넘치는 흥으로 레전드 웃음을 만들어내는 건후가 이번에는 어떤 사랑스러움으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스틸할 지 기대가 증폭된다.

한편 봄보다 따뜻한 나은-건후의 봄나들이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72회 4월 7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