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배정남, ‘견(犬)자매’ 벨X춘뽕과 보내는 좌충우돌 하루 공개

입력 2019-06-01 11: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운 우리 새끼’에서 견(犬)자매 ‘벨’과 ‘춘뽕’이 배정남과 특급 케미를 뽐낸다.

지난 번 ‘미우새’에서 배정남은 해외 스케줄로 ‘벨’을 돌볼 수 없게 되자 애견인 부부 ‘춘뽕’의 부모에게 ‘벨’을 맡겼었다. 당시 ‘벨’은 배정남과 애틋한 이별 장면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는 춘뽕이의 부모를 대신해 정남이 춘뽕이를 돌봐주게 돼 모두에게 기대감을 안겼다.

이 날, 오랜만에 다시 만난 벨X춘뽕이의 귀여운 모습에 母벤져스는 보는 내내 엄마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 그러나 재회의 기쁨도 잠시, 견(犬)자매 벨과 춘뽕이의 우애에 금이 가는 사태가 발생했다. 두 강아지가 정남을 사이에 두고 묘한 신경전을 펼치기 시작한 것. 심지어, 춘뽕이는 천재견 테스트를 하던 벨에게 동발 행동(?)을 시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한편, 정남이 집을 비운 사이 정남의 집에 둘만 남겨지자 벨과 춘뽕이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반전 모습을 보여 모두를 경악케 했다. 지켜보던 母벤져스도 “쟨 사람 같아~”, “어쩜 좋아!” 라며 놀라움과 걱정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견(犬)자매 벨과 춘뽕이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상남자 정남의 파란만장 ‘犬’ 육아 스토리는 오는 2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