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콜라보, ‘사풀인풀’ OST 부른다…“기대감 200%”

입력 2019-11-12 16: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쿠스틱 콜라보, ‘사풀인풀’ OST 부른다…“기대감 200%”

밴드 어쿠스틱 콜라보가 KBS 2TV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연출 한준서, 극본 배유미)(이하 '사풀인풀') OST에 참여한다.

어쿠스틱 콜라보가 주말드라마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사풀인풀'의 세 번째 가창라인업에 합류한다. '사풀인풀' OST는 지난 2일 발매한 안녕하신가영의 '123 사랑' 발매에 이어 가수 소향의 참여 소식을 전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가창력과 인지도를 모두 겸비한 가수들의 참여로 드라마만큼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사풀인풀' OST는 어쿠스틱 콜라보의 참여 소식으로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혼성 듀오 어쿠스틱 콜라보는 지난 10월 13일 신곡 '이젠 보낼게'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KBS 2TV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배우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이 출연해 더욱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