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마마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확장된 음악 세계

입력 2019-11-12 17: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마마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확장된 음악 세계

그룹 마마무가 새 정규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12일) 오후 5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HIP'을 포함한 이번 정규앨범에 수록된 총 11곡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이와 함께 평행우주 속 각기 다른 삶을 사는 마마무의 모습을 담아낸 영상이 풍성한 완성도를 자랑해 이목을 끈다.

첫 트랙은 M.net '퀸덤' 우승곡이자 이번 정규앨범의 콘셉트를 관통하는 '우린 결국 다신 만날 운명이었지 (Destiny)'이다. 어디에 있더라도 운명처럼 만나게 되는 마마무의 모습을 그려냈다.
이어 통통 튀는 멜로디에 마마무의 힙과 흥을 담아낸 타이틀곡 'HIP'을 비롯해 광활한 우주를 연상케 하는 'Universe', 이별 후의 상실감을 담담히 풀어낸 '열 밤(Ten Nights)', 강렬하고 그루비한 비트의 팝 댄스곡 '4x4ever'가 수록됐다.

또, 피곤한 사랑보다는 혼자가 낫다는 메시지를 담은 'Better', 곁에 있는 게 당연했던 한 사람을 위한 'Hello MaMa', 텅 빈 것 같은 마음을 감각적이게 표현한 '심심해 (ZzZz), 치졸했던 이별의 뒤끝을 위트있게 그려낸 'rEALITY', 사랑을 춤에 빗댄 재즈 힙합 장르 '춤을 춰 (High Tension)'가 순차적으로 담겼다.

마지막으로 무무들이 마마무의 팬이듯 마마무도 무무들의 팬이라는 팬 사랑 가득한 솔라의 자작곡 'I'm Your Fan'까지 총 11곡이 수록됐다.

앨범명 'reality in BLACK'의 'Bless Life And Carry Knowledge'라는 약자에서 알 수 있듯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자신을 아낄 필요가 있음을 이야기하며 마마무만의 위풍당당한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을 첫 공개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