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Magic Island’ 티저…첫 주자 범규

입력 2019-11-14 0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의 ‘Magic Island’ 티저가 공개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3일 오후 8시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agic Island’ 티저 영상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는 신비한 분위기의 음악과 함께 불꽃놀이를 하는 범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멤버들과 불장난을 하는 와중에 숲에 불이 번지고, 18일 오전 0시를 예고하며 영상이 마무리된다. 티저 속 ‘무슨 일이 있기야 하겠어? 그냥 해보자’라는 문구는 ‘Magic Island’ 영상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아낸다.

‘Magic Island’는 10월 21일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의 수록곡이다. 힘들고 지칠 때 우리가 처음 만났던 섬에서 다시 우리의 이야기를 떠올린다는 내용의 가사를 다섯 멤버의 서정적인 목소리로 풀어내 듣는 이들에게 작은 힐링을 선사한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1집의 콘셉트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앨범 프리뷰 영상, 뮤직비디오 등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믿고 덕질하는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어 지난 13일 ‘Magic Island’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되면서 향후 다섯 멤버가 보여줄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은 공개 직후 미국, 러시아, 인도 등 전 세계 25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고 발매 첫 주 12만 4천 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