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디, 25일 데뷔…‘노바디’ 송민호 피처링 참여

입력 2019-11-18 08: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블루디, 25일 데뷔…‘노바디’ 송민호 피처링 참여

신인 가수 블루디(Blue.D)가 오는 25일 데뷔한다.

블루디는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발매 소식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25일 데뷔를 공식화 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블루디의 첫 번째 싱글명은 ‘노바디(NOBODY)’로, 앞서 한 차례 호흡을 맞췄던 위너 송민호가 피처링진에 이름을 올렸다.

더욱이 지난 15일 방영된 tvN 인기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7’에서 ‘노바디’ 음원이 BGM으로 깜짝 공개됐다.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로 ‘노바디’를 둘러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벌써부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블루디는 지난해 발매된 위너 송민호(MINO)의 첫 번째 솔로 앨범 ‘XX’의 수록곡 ‘흠’을 비롯해 지난 1월 발매된 그루비룸(GroovyRoom)의 싱글 ‘행성(This Night)’, 젝스키스 은지원 솔로 앨범 ‘G1’ 타이틀곡 '불나방(I’M ON FIRE)' 등 유명 아티스트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정식 데뷔도 전에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유니크한 보이스 컬러와 특유의 감각적인 창법을 소유한 블루디는 ‘노바디’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음악적 청사진을 그리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입증된 실력파 신예 블루디의 첫 번째 싱글 ‘노바디’는 오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YGX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