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진, MBC 새 아침드라마 ‘나쁜사랑’ 캐스팅 [공식]

입력 2019-11-19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심은진, MBC 새 아침드라마 ‘나쁜사랑’ 캐스팅 [공식]

배우 심은진이 MBC 새 아침드라마 '나쁜사랑'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연기 변신에 나선다.

19일 심은진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 측은 “심은진이 ‘나쁜 사랑’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새로운 캐릭터로 브라운관에 돌아오는 심은진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C 새 아침 드라마 ‘나쁜사랑’은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한 가운데서 사투를 벌이는 여인의 이야기인 동시에, 조건 없는 사랑을 베푸는 모성에 대한 이야기다.

심은진은 극 중 한태석(남경읍 분)의 동생 ‘한유진’ 역을 맡았다. ‘한유진’은 프랑스 디자인 스쿨을 수석으로 졸업한 인재이자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인물이다. 여러가지 사연을 계기로 가족들과의 연을 끊겠다고 다짐하는 캐릭터로 변신,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심은진은 1998년 베이비복스로 데뷔하여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냈다. 이후 연기자로 변신 드라마 ‘대조영’을 시작으로 ‘야경꾼 일지’, ‘사랑이 오네요’, ‘부잣집 아들’ 영화 ‘우주의 크리스마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눈부신 활약을 펼쳐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 역할에서 심은진은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캐릭터를 연기한다. 극 중 ‘한유진’과 싱크로율 100%를 보여줄 배우 심은진의 연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나쁜사랑’은 오는 12월 2일 아침 7시 50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