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트와이스 신변보호·경호 요청 “악성 루머, 최대 수위 법적대응”

입력 2019-12-19 13: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트와이스 신변보호·경호 요청 “악성 루머, 최대 수위 법적대응”

JYP엔터테인먼트가 경찰에 트와이스에 대한 신변보호와 경호를 요청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앞서 공지한 스토킹 이슈에 대한 대응 경과 관련, 관할 경찰서에 신변보호요청을 완료해 현재 자사 인근 및 청담 지역쪽 대상으로 해당 조치가 실행 중임을 알린다. 전체 일정에 대한 경호 조치가 함께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가용한 모든 법적 조치를 지속 검토 중이다. 검토가 완료되는 즉시 최대 수위의 조치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 번 악의적 루머의 생산 및 유포에 대해 고소, 고발 조치가 진행 중이다. 본 건에 대해서도 관계 기관의 최종 판결이 나오는대로 결과에 따라 고소, 고발 대상에 대한 민사 조치 진행을 준비한다”고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의 인격권 보호를 비롯, 최대한 안정된 활동을 위해 이를 저해하는 모든 종류의 사안에 대해 자사는 절대 선처 없이 가능한 모든 엄중한 조치를 지속적으로 기울일 것임을 다시 한번 말한다. 팬들의 많은 제보 부탁한다. 아티스트의 건강한 활동을 위해 소속사로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이야기했다.



● 다음은 트와이스 신변보호 관련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JYP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기공지드린 스토킹 이슈에 대한 대응 경과 관련, 관할 경찰서에 신변보호요청을 완료하여 현재 자사 인근 및 청담 지역쪽 대상으로 해당 조치가 실행 중임을 알려 드립니다. 아울러, 전체 일정에 대한 경호 조치가 함께 진행 중입니다.

가용한 모든 법적 조치를 지속 검토하고 있으며, 검토가 완료되는 즉시 최대 수위의 조치를 진행할 계획 입니다.

또한, 지난번 악의적 루머의 생산 및 유포에 대해 고소, 고발 조치가 진행 중임을 알려 드린 바 있습니다.

본 건에 대해서도 관계 기관의 최종 판결이 나오는대로 결과에 따라 고소, 고발 대상에 대한 민사 조치 진행을 준비 중인 점 함께 말씀 드립니다.

아티스트의 인격권 보호를 비롯, 최대한 안정된 활동을 위해 이를 저해하는 모든 종류의 사안들에 대해 자사는 절대 선처 없이 가능한 모든 엄중한 조치를 지속적으로 기울일 것임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

팬 분들의 많은 제보 부탁 드리며, 아티스트의 건강한 활동을 위해 소속사로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