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은 먹고 다니냐’ 이본·심현섭 썸앤쌈…조폭 납치 에피소드도 공개

입력 2020-01-06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밥은 먹고 다니냐’ 이본·심현섭 썸앤쌈…조폭 납치 에피소드도 공개

이본이 심현섭과의 우정을 공개한다.

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1990년대를 풍미한 톱스타 ‘까만콩’ 이본이 출연한다.

이본은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 활약하며 1990년대 이슈의 중심이었다. 국밥집에 ‘급 소환’ 된 그녀는 변함없이 통통 튀는 매력을 자랑한다. 이날 12년 차 솔로 개그맨 심현섭이 국밥집을 찾아와 “20년 지기 여사친 이본이 날 좋아한다”며 연애 상담을 요청하자 김수미는 이본에게 전화를 걸어 국밥집으로 초대한다.

이본과 심현섭은 1996년 라디오 DJ와 게스트로 처음 만났다. 이후 같은 봉사단체에서 함께 활동하며 20년간 우정을 다져왔다. 심현섭은 그동안 이본이 ‘하트 시그널’을 보내왔다고 주장한다. 이본은 봉사단체 대표로서 책임을 다했을 뿐 시그널을 보낸 게 아니라고 반박한다.

이본은 과거 조폭에게 납치당한 에피소드부터 1990년대 PD들의 ‘블랙리스트 1순위’에 이름이 오르게 된 속사정까지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사랑일까, 우정일까. 이본과 심현섭의 알콩달콩 썸앤쌈 스토리는 6일 오후 10시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