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독백 끝판왕 등판, 서장훈·이수근 “XX놈인가?”

입력 2020-01-20 1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무엇이든 물어보살’ 독백 끝판왕 등판, 서장훈·이수근 “XX놈인가?”

선녀보살 서장훈이 제대로 쓴 소리를 내뱉는다.

오늘(20일) 방송될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44회에서는 서장훈이 ‘내로남불’(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의 정석인 고민녀에게 현실 조언을 늘어놓는다. 그는 사태의 심각성을 모르는 고민녀에 결국 상황극에 돌입, 현장을 대폭소로 물들이는 미(美)친 입담을 터뜨린다고.

이날 두 보살에게 클럽에서 인연을 맺은 커플이 찾아온다. 보살들은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에너지를 지니고 있는 커플의 등장에 삼촌미소를 감출 수가 없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특별하고도 이상한 그들의 관계에 이내 보살들이 당황,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특히 서장훈은 자신은 남사친과 단 둘이 술을 마셔도 되지만 남자친구는 위험하다고 주장하는 고민녀에게 “얘는 뭐 XX놈이야?”라고 되물으며 탄식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고민녀의 말을 듣던 서장훈은 급기야 술자리를 연상케 하는 상황극을 시작, 상남자(?) 다운 언행으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동시에 그는 진지한 태도로 돌변, 고민녀에게 쓰디쓴 현실 조언까지 아끼지 않는다. “그냥 헤어져”라고 운을 뗀 그는 명치까지 아픈 일침으로 고민녀의 입을 굳게 다물게 만들었다.

이에 고민녀를 반성하게 만든 서장훈의 상황극은 무엇일지, 두 보살을 경악케 한 두 사람의 사연은 무엇일지 오늘 방송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서장훈과 이수근을 벙찌게 만든 ‘내로남불’ 고민녀의 사연은 오늘(20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