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xR 유리, 아리랑TV ‘애프터 스쿨 클럽’ MC 합류 [공식]

입력 2020-02-28 13: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xR 유리, 아리랑TV ‘애프터 스쿨 클럽’ MC 합류 [공식]

보이그룹 JxR 멤버 유리가 아리랑TV ‘애프터 스쿨 클럽(After School Club)’ 의 MC로 나선다.

패션, 뷰티 등 광고 모델은 물론 방송, 화보 촬영 등으로 꾸준히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JxR 유리가 ‘애프터 스쿨 클럽’ MC 발탁 소식을 전해 화제다.

IQ 148의 소유자인 유리는 뛰어난 영어 실력과 다양한 재능을 겸비한 만능 엔터테이너. 이에 ‘애프터 스쿨 클럽’의 메인 MC로 발탁됐다는 후문이다.

‘애프터 스쿨 클럽’과 유리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유리는 지난해 12월 17일 JxR 멤버 백진과 게스트로 출연, 방송을 통해 그의 매력과 가능성을 아낌없이 보였다. 게스트로서 큰 활약을 보인 유리는 첫 출연한 지 약 세 달 만에 ‘애프터 스쿨 클럽’의 정식 MC로 합류할 수 있었다.

유리는 “첫 MC를 맡게 된 프로그램인 만큼 앞으로 ‘애프터 스쿨 클럽’을 통해 또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첫 MC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유리가 기존 MC 진행을 맡고 있는 한희준, 박지민과 함께 어떤 활약을 펼칠지 또한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리가 MC로 진행을 맡은 ‘애프터 스쿨 클럽(After School Club)’은 오는 3월 3일 오후 1시 생방송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