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유니크 성주, 오늘 입대…팬들에 손편지 “남자돼서 돌아오겠다”

입력 2020-03-09 16: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유니크 성주, 오늘 입대…팬들에 손편지 “남자돼서 돌아오겠다”

그룹 유니크의 성주가 9일 입대했다.

성주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입대를 앞두고 머리를 짧게 자른 성주의 모습이 담겼다.

성주는 손편지에서 “미리 팬 분들께 말을 전하지 못해 편지를 남긴다. 3월 9일에 군 입대를 하기로 했다”고 입대 소식을 알렸다.

이어 “항상 처음부터 끝까지 유니크를 사랑해주신 팬 분들! 항상 힘들 때 한줄기 빛처럼 저희에게 용기를 낼 수 있게 힘을 주는 유니콘 사랑한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끝으로 성주는 “제가 군대에 가 있는 동안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저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다녀올게요! 다음에 만날 땐 더욱더 남자가 되어서 올게요”라고 약속했다.


●이하 성주 손편지 전문


Unicon 여러분 안녕하세요! 성주에요.

다들 요즘 어떻게 지내요? 미리 팬 분들게 말을 전하지 못해 이리 편지를 남깁니다. 제가 이번에 군 입대를 하기로 했어요! 3월 9일에요.

항상 처음부터 끝까지 저희 유니크를 사랑해주신 유니콘 팬분들! 항상 힘들 때 한줄기의 빛처럼 저희에게 용기를 낼 수 있게 힘을 주는 유니콘 사랑합니다.

지금 저희는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군대 가 있는 동안 모두들 잘지내야 돼요! 저도 잘 지내고 돌아오겠습니다!

제가 군대에 가 있는 동안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저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다녀올게요! 다음에 만날 땐 더욱더 남자가 되어서 올게요.

-성주가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