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X이상엽, 운명적 첫 만남♥

입력 2020-03-24 08: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X이상엽, 운명적 첫 만남♥

이민정과 이상엽의 싱그러운 첫 만남이 포착됐다.

오는 3월 28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는 부모와 자식 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위기를 헤쳐 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유쾌하고 따뜻한 드라마다.

이민정은 송가(家)네 둘째딸이자 현실적이고 똑 부러지는 소아과 의사 송나희로, 이상엽은 소아과 의사이자 부족할 것 없는 ‘완벽남’ 윤규진으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두 사람은 의대 시절부터 캠퍼스 커플로 사랑을 키우다 결국 결혼에 골인, 현재는 같은 병원에서 근무하는 의사 부부라고.

이에 두 사람이 어떻게 인연을 이어왔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싱그러운 첫사랑을 연상케 하는 만남은 물론 서로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는 찰나의 순간까지 포착돼 보는 이들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미소를 머금고 이상엽을 바라보는 이민정과 한 눈에 반한 듯 멍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이상엽의 눈빛은 핑크빛 기류를 발산하며 설렘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긴박한 상황을 암시하듯 놀란 표정으로 한곳을 바라보는 이민정과 이상엽의 모습은 은근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어 로맨스가 어떻게 시작됐을지 드라마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민정, 이상엽의 설레는 만남으로 올봄 안방극장을 따뜻하게 물들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오는 3월 28일(토)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