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나태주-김수찬-황윤성, ‘더쇼’ 특별무대

입력 2020-03-24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스터트롯’ 나태주-김수찬-황윤성, ‘더쇼’ 특별무대

오늘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는 2020년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을 불러 일으킨 ‘미스터트롯’ 3인방, 나태주, 김수찬, 황윤성이 출연한다. 최근 화제의 인물로 급부상한 이들이 라인업으로 공개되자 방송 전부터 이미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쇼> 첫 번째 스테이지의 주인공은 훈훈한 비주얼로 팬들을 설레게 할 황윤성이다. 퍼포먼스부터 외모, 가창력 모든 것이 완벽한 황윤성은 ‘박상철’의 <자옥아> 무대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번째 스테이지는 태권도와 트롯을 접목한 ‘태권트롯’으로 대중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나태주가 출격한다. '상견례 프리패스 상’ 비주얼의 나태주는 ‘박상철’의 <무조건>으로 태권트롯에 한 획을 그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 스테이지의 주자는 주체할 수 없는 끼와 흥으로 ‘트롯계의 아이돌’이라 불리는 김수찬이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트롯돌 김수찬은 <사랑의 해결사>로 ‘트롯맨’의 압도적인 잔망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더쇼> 속 코너에서는 7인 완전체로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VICTON(빅톤)이 출연해, 타이틀곡인 ‘Howling’에 맞춘 ‘Howling Farm’ 콘셉트로 시청자들 마음속에 환호를 외치게 할 예정이다. 특히 여우로 변신한 한승우는 야한 승우의 끝을 보여주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초토화시켰다고 하는데 과연 모두가 폭소한 야함(?)은 무엇일지?

한편, 글로벌 K-POP 대세임을 입증한 EVERGLOW가 스페셜 스테이지를 예고하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매혹적인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MTV Asia 채널을 통해 총 18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DONGKIZ, EVERGLOW, VICTON(빅톤), 김수찬, 나태주, 드림캐쳐, 세정, 알렉사(AleXa), 이예준, 정동하, 키썸, 페이버릿, 홍은기, 황윤성의 무대와 함께한다. 24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F!L 채널 동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