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박규리 사과→SNS 비공개 “이태원 클럽 방문 반성”

입력 2020-05-11 17: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박규리 사과→SNS 비공개 “이태원 클럽 방문 반성”

그룹 카라 출신 박규리가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 이태원 클럽을 방문한 데 대해 사과했다. 박규리의 SNS 계정은 현재 비공개 상태다.

최근 온라인을 중심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동안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용인시의 한 확진자와 같은날 해당 클럽에 방문한 여자 아이돌 가수가 있다는 소문이 떠돌았다. 그리고 11일 해당 가수가 카라 출신 박규리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관련해 박규리 측은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며 "현재 박규리는 깊은 반성 중이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클럽 방문설을 인정했다. 이어 "마스크는 입장 시부터 나갈 때까지 계속 착용하고 있었고 확진자 기사가 나온 날 구청 연락을 받기 전에 자진해 선별진료소를 찾아 바로 검사를 받았고 음성 판정이 나온 후 현재 자가 격리 중에 있다"고 현 상황을 설명했다.

박규리 역시 에이전시를 통해 "모든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모두가 지켜야 할 규범을 지키지 않은 점에 대해 깊게 반성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거듭 사과했다.


특히 박규리는 지난 3월 연인 송자호와 함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의료대구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에 마스크 1만장을 기부한 바 있다. 기부 행위에 반하는 비상식적인 행동으로 비난을 피할 수 없게 됐다.

결국 박규리는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을 비공개로 바꾼 상태다.


[다음은 박규리 측 입장]

안녕하세요 박규리 에이젼트 입니다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현재 박규리는 깊은 반성 중이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마스크는 입장 시부터 나갈 때까지 계속 착용하고 있었고 , 확진자 기사가 나온 날 구청 연락을 받기 전에 자진 하여 선별진료소를 찾아 바로 검사를 받았고 음성 판정이 나온 후 현재 자가 격리 중에 있습니다.

박규리 입장 전문 첨부 합니다

안녕하세요 박규리 입니다. 모든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모두가 지켜야 할 규범을 지키지 않은 점에 대해 깊게 반성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마스크는 입장시 부터 나갈 때까지 계속 착용하고 있었고, 확진자 기사가 뜬 날 바로 검사를 받고 음성 판정이 나온 후 현재 자가격리 중에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