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비 ‘깡’ 열풍 심경고백→온라인 난리 (ft.꿀잼)

입력 2020-05-15 1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놀면 뭐하니?’ 비 ‘깡’ 열풍 심경고백→온라인 난리 (ft.꿀잼)

MBC ‘놀면 뭐하니?’ 모두가 기다린 유재석과 ‘댄스계 레전드’ 비의 특급 만남이 약 40초 공개된 예고만으로 온라인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장악은 물론 영상 공개 몇 시간 만에 4000여 개 댓글이 달리는 ‘댓글 만선’이 이어지며 본방을 향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15일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유튜브 공식 계정과 네이버TV를 통해 유재석과 비의 만남이 담긴 40초 남짓 예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름을 나기 위해 댄스 장르와 혼성 그룹 결성에 도전하는 유재석이 모두가 기대한 영입 1순위 멤버, 대한민국 대표 남자 댄스 솔로가수 비와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예고에서 비는 2017년 발매됐지만 최근 역주행을 일으킨 자신의 노래 ‘깡’과 관련된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게 공개할 작정(?)인 분위기를 예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는 “하루에 몇깡 하세요? 아침 먹고 깡! 점심 먹고 깡! 저녁 먹고 깡! 하루에 3깡은 정도는 해야지”라고 반전 ‘깡부심’을 부려 웃음을 자아낸다.

또 꾸러기 표정 금지, 입술 깨물기 금지 등 네티즌의 반응을 읽어가는 유재석을 향해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비급 감성’을 포기할 수 없는 이유 공개를 예고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댄스 레전드 비의 무대까지 볼 수 있을 전망. 2000년대 감성과 추억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재석과 비의 특별한 만남은 16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