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완전 정복’ 청불 관람 예고편 공개…아찔하고 과감해진 대사와 장면

입력 2020-05-20 14: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연애 완전 정복’이 비하인드 스틸과 청불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애 완전 정복’은 사랑에 상처받은 두 남녀 ‘영석’과 ‘묘령’이 연애 코치 사이트 ‘어드벤처 M’의 지시에 따라 아찔한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가 담긴 오감만족 섹시 발랄 코미디.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는 ‘연애 완전 정복’의 유쾌했던 현장 속 출연 배우들의 훈훈한 케미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배우들의 입가에서 떠나지 않는 미소들이 유쾌했던 촬영 현장을 대변해 주며 보는 이들에게도 즐거움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열정적인 자세로 연기에 임하는 배우들의 모습에서는 또 다른 현장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톡톡 튀는 매력으로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던 ‘묘령’역의 강예빈은 함께했던 상대 배우 ‘영석’역의 오희중에게 “멋지고 착한 배우”라는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완벽한 연기 호흡을 예고했다. 반면, 진지한 표정으로 자신의 장면을 모니터링하고 있는 모습의 오희중은 촬영을 끝마친 후 “많이 배우고, 많이 얻어 간다”라는 소감과 함께 영화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연애 완전 정복’은 청불 관람 예고편을 함께 공개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는 기존 메인 예고편보다 더 아찔한 순간들이 추가되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상승시켜 준다. 조금 더 과감해진 대사들과 장면들은 영화 속 연애 코치 ‘어드벤처 M’이 전수할 내숭 없는 실전 연애 가이드를 암시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영상이 끝나는 마지막 순간까지 큰 웃음을 선사하며 화끈한 연애 솔루션과 유쾌한 재미를 모두 예고해 기대치를 최고조로 끌어올려 준다.

이처럼, 촬영 현장을 느껴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과 새로운 예고편을 공개한 ‘연애 완전 정복’은 5월 28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