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키싱 부스3’ 2021년 공개 확정 [공식]

입력 2020-07-28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넷플릭스 영화 ‘키싱 부스3’ 2021년 공개 확정 [공식]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키싱 부스’ 2가 지난 24일 공개되며 잇단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키싱 부스’ 3의 공개 소식을 전했다.

돌아온 하이틴 로맨스의 정석 ‘키싱 부스’ 2가 또 한 번 세계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키싱 부스’ 2는 대학 진학 준비와 노아와의 장거리 연애, 리와의 절친 규칙까지 하루 24시간이 모자란 엘에게 매력적인 남학생이 다가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네이버에서 네티즌 평점 9.24(27일 기준)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키싱 부스’ 2는 어느덧 졸업반이 된 엘(조이 킹)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미래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솔직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었다. 잘생긴 외모로 장거리 연애 중인 엘(조이 킹)을 불안에 빠뜨렸던 남자친구 노아(제이컵 엘로디), 엘과 함께 춤 연습을 하며 급격하게 가까워지는 키싱 부스 섭외 1순위 새로운 전학생 마르코(테일러 재커 퍼레즈)에 대한 설렘 넘치는 후기도 더해졌다.

넷플릭스는 ‘키싱 부스’ 2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키싱 부스’ 3의 2021년 공개를 확정 지었다. ‘키싱 부스’3에서는 절친 리(조엘 코트니)가 지원한 대학과 남자친구 노아가 입학한 대학 중 엘이 과연 어느 학교를 선택할지, 새로운 학교에서 펼쳐질 좌충우돌 엘의 또 다른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키싱 부스’ 3의 2021년 공개 소식을 알리며 예비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든 ‘키싱 부스’ 2는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