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우혁, 멀티앨범 ‘HE' 카세트-LP-CD 3色 버전 피지컬 이미지 공개

입력 2020-08-27 07: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가수 장우혁의 멀티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의 피지컬앨범 이미지가 공개됐다.

27일 장우혁의 소속사 WH CREATIVE는 오는 9월 7일 발매되는 멀티앨범 ‘HE’의 피지컬 앨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LP, CD, 카세트 테이프별 세 가지 이미지로 최근 보기 힘들었던 앨범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피지컬 앨범의 정확한 명칭은 ‘7" 42g Picture Disc Vinyl’, ‘Mini CD’, ‘Cassette Tape’다. ‘레트로퓨처’ 앨범의 콘셉트에 걸맞게 장우혁이 활동해온 24년간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모두 접합하여 구성됐다.

H.O.T. 활동 당시부터 장우혁을 좋아했던 팬들이라면 LP와 카세트 테이프, CD까지 모든 앨범을 겪어본 세대일 것이다. 팬들과 이 모든 추억을 함께하기 위해 장우혁은 지난해부터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앨범의 곡부터 콘셉트 선정까지 모든 과정을 꼼꼼하게 준비해왔다.

앨범아트에서 가장 돋보이는 요소는 단연 늑대이다. 이미지의 중심에서 강렬하게 시선을 잡아 끄는 늑대의 모습은 이번 앨범 속 장우혁의 자아와 연관이 있을 것으로 추측되는 만큼 전반적인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도 불러일으킨다.

WH CREATIVE 관계자는 “전체적으로 레트로와 트렌디가 어우러진 앨범으로, 퍼포먼스와 사운드 모두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지금까지의 장우혁, 또 앞으로의 장우혁과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장우혁의 멀티앨범 ‘HE’는 9월 7일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영상이 공개되며 8월 27일부터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사진제공_WH CREATIVE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