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데뷔 앨범 ‘Love Syonym’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매혹적 카리스마’

입력 2020-08-27 08: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솔로 데뷔를 앞둔 가수 원호가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호의 솔로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원호는 내추럴한 무드가 돋보이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특히 무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나른한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고, 남자다운 탄탄한 몸매로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뽐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원호는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까지 모두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후 뮤직비디오 티저와 앨범 프리뷰를 공개하며 데뷔 앨범에 대한 관심을 더욱 집중시킬 예정이다.

타이틀곡 ‘Open Mind (오픈 마인드)’는 리드미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컴백을 기다려준 국내, 해외 팬들 모두와 소통하기 위해 한국어와 영어 등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한편, 원호는 9월 4일 정식 솔로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사진 제공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