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세돌’ 세븐어클락, 29일 신곡 ‘Hey There’ MV 공개

입력 2020-08-29 0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그룹 세븐어클락이 신곡 ‘Hey Ther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29일 오전 세븐어클락 측은 “세븐어클락이 금일 오후 6시 새 앨범 ‘HIGHWAY’의 타이틀곡 ‘Hey Ther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소년미를 벗고 진한 남성미로 돌아온 세븐어클락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세븐어클락의 신곡 ‘Hey There’는 트로피컬 하우스 계열의 팝 음악이자 세븐어클락이 자신들만의 꿈을 향해 밝은 세상을 찾아 거침없이 달려나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지난 22일 국내 음원 선공개에 이어 28일 해외 음원 플랫폼에 서비스를 시작하며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신곡 뮤직비디오와 함께 컴백 무대 역시 오늘(29일) 오전 10시, 오후 4시 진행되는 온라인 글로벌 쇼케이스를 통해 선공개된다.

세븐어클락은 앞선 앨범을 통해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대중적인 음악으로 국내외에서 탄탄한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일본어, 중국어, 영어 등 5개국어까지 갖춘 준비된 ‘글로벌 아이돌’로 부상하고 있다.

한편 세븐어클락은 온라인 글로벌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Hey There’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 : 포레스트네트워크>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