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동헌·민찬, 훈남 선배美 장착 [화보]

입력 2020-09-01 0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베리베리 동헌·민찬, 훈남 선배美 장착 [화보]

그룹 베리베리 동헌과 민찬이 데뷔 후 첫 캠퍼스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베리베리 동헌과 민찬은 ‘캠퍼스플러스’ 9월호 커버 모델로 발탁,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캠퍼스플러스를 통해 데뷔 후 첫 커버를 장식한 동헌과 민찬은 훈훈한 선배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사진 속 동헌과 민찬은 다채로운 콘셉트로 캠퍼스 훈남 선배의 정석을 선보였다. 편안한 맨투맨 티셔츠나 니트 등으로 댄디한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매 컷마다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리더 동헌은 “대학생이 된 듯한 기분이 들어 재밌는 촬영”이었다고 소감을 전했고 하반기 목표에 대해 묻는 질문에 대해 민찬은 “자유롭고 틀에 갇히지 않은 베리베리의 모습을 콘텐츠로 담아서 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답하며 크리에이티브돌 다운 면모를 보였다.

동헌과 민찬이 속한 베리베리는 2019년 다재다능한 ‘크리에이티브돌’로 데뷔, 지난 7월 네 번째 미니앨범 ‘FACE YOU’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드라마 OST, 음악 프로 MC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로 국내외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베리베리 동헌과 민찬의 화보, 인터뷰는 ‘캠퍼스플러스’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