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연애의 참견3’ 대기실 컷→고혹美…시상식인 줄

입력 2020-09-02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준희, ‘연애의 참견3’ 대기실 컷→고혹美…시상식인 줄


배우 고준희의 고혹적 매력이 돋보이는 ‘연애의 참견 시즌3’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고준희는 지난달 25일과 지난 1일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에 연이어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속 시원한 ‘사이다 참견’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이어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하는 고준희의 대기실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준희는 완벽한 몸매가 돋보이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재킷 착용 전후로 상반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패셔니스타 고준희 특유의 아우라를 발산한다.

고준희는 ‘연애의 참견 시즌3’에서 직설적이고 솔직한 참견으로 ‘프로썸참러’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획득하며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고준희는 자신이 사연 속 주인공이 된 듯 누구보다 진지하게 공감하고, 신중하게 조언을 전하기도 하며 옆집 언니 같은 친근한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고준희는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를 통해 위시 리스트 이루기, 셀프 탈색하기, 중고 거래하기 등 신선하면서도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사진=레드선스튜디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