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한지민 가을 화보…절정의 우아함

입력 2020-09-02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한지민의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한지민은 드라마, 영화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검증받은데 이어 패션과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활약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에는 수재민 돕기 기부에 동참하며 연예계에 귀감을 보이기도 했다.

올해 초에는 여성복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되어 밝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가을 화보는 ‘This is the moment’를 테마로 지금 이 순간이 휴식과 회복의 시간이자 선물 같은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현재에서 자신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아 나선다는 의미이다.

통유리와 야외정원이 이어진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이번 촬영은 곳곳의 요소들을 활용해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실내의 우드 벽면과 따뜻한 조명, 드리워진 쉬폰 커튼이 가을의 따뜻한 감성을 담아냈다.

한지민은 촬영 내내 특유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매력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각각의 스타일에 따라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먼저 제안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이끌어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배우 한지민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브랜드가 추구하는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이끌어냈다”며 “올해 하반기에도 한지민을 활용한 스타일 제안, 협찬, 상품개발 등 다양한 전략을 통해 젊고 활기찬 여심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올리비아 허슬러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