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위에서 요가를…”, 해비치 제주 ‘패들보드 요가’ 진행

입력 2020-09-09 14: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2일부터 10월31일까지, 주말 아침 운영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 제주)는 웰니스 프로그램 ‘패들보드 요가 클래스’를 12일부터 10월31일까지 주말 아침 호텔 야외수영장에서 진행한다.

패들보드 요가는 물에 띄운 패들보드 위에서 하는 플로팅 요가다. 물 위에서 요가 동작을 하는 만큼 몸의 균형을 잡기 위해 지상에서의 요가나 필라테스보다 더 많은 칼로리가 소모된다.

해비치 제주의 패들보드 요가 클래스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7시와 8시에 각기 다른 난이도로 진행한다. 오전 7시 프로그램은 근육의 이완과 호흡을 통해 정신 수양에 집중할 수 있는 정적인 요가로 초보자도 참여할 수 있다. 오전 8시에는 신체 균형감각을 최대로 발휘해 전신 에너지를 소모하는 보다 난이도를 높인 역동적인 요가를 체험할 수 있다.

해당 기간 투숙객 가운데 16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원하는 날짜의 하루 전 오후 4시까지 예약해야 한다. 참가자 간의 안전한 거리두기를 위해 한 클래스 당 9명씩이며 참가비는 1인당 2만원이다.

한편 해비치 제주는 ‘패들보드 요가 클래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일과 13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까지 전화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한 클래스 당 9명 선착순 마감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