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화보, 송민호와 완성한 자유분방함

입력 2020-09-14 1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손나은 화보, 송민호와 완성한 자유분방함

에이핑크 손나은, 위너 송민호의 스포츠 룩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MZ 세대를 표현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틀에 박힌 고정관념이나 남들의 시선과 규칙에 얽매이기보다 자유분방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즐기는 MZ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내고자 한 캠페인인 만큼 MZ 세대를 대표하는 셀럽이자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손나은과 송민호가 함께했다.


손나은과 송민호는 인기 아이돌이라는 본캐는 물론 예능이면 예능, 연기,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부캐까지 영역의 제한없이 자유롭게 넘나들며 자신들이 가진 가능성을 표출한다. 남다른 감각으로 관심 받고 있는 손나은과 송민호의 매력이 ‘선을 넘나드는 자유’라는 아우터 자켓 캠페인 메시지와 어우러져 화보 속에서 빛을 발했다.

화보 속 손나은은 전체적으로 소프트한 컬러의 아이템을 매칭해 부드럽고 내추럴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살짝 톤 다운된 핑크가 가미된 상의와 비슷한 컬러의 루즈한 하의를 입고 화이트 컬러의 아우터 자켓을 코디한 발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데일리 스타일로 꾸민듯 안 꾸민듯 느낌 있는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송민호 역시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은 잃지 않은 룩을 선보였다. 아디다스 고유의 삼선 무늬가 멋스럽게 디자인된 어두운 컬러의 아우터 자켓에 대비되는 카키톤의 하의를 매칭해 가볍지만 트렌디한 남친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