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코로나가 바꿔놓은 일상…온라인으로 자리 옮긴 설명회

입력 2020-09-21 14: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오프라인으로 진행이 어려워진 집합 설명회가 온라인으로 그 자리를 옮겨갔다. 채용 설명회, 입시 설명회, 투자 설명회까지 유튜브를 무대로 한 온라인 설명회가 이제는 낯설지 않을 정도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역시 코로나19가 확산되자, 이와 같은 흐름을 정확하게 인식하고 재빠르게 온라인으로 자리를 옮겼다. 각 학원에서 진행되던 합격 전략 설명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하였다. 공인중개사를 시작으로 진행됐던 설명회가 주택관리사, 공무원, 전기기사 등 전 과정으로 확대하는 데까지 이르렀다.


특히 유튜브로 생중계됐던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는 첫 회 2000여 명의 시청자를 기록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에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를 오는 26일 오후 2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개최한다.


설명회 1부에서는 주택관리사 자격증 전망과 올해 시험 분석 및 내년 동차합격 비법을 공개한다. 2부에서는 주택관리사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와 취업지원센터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마지막 3부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와 고득점 합격생과의 Q&A 시간을 마련했다. 올해 합격 예정인 고득점 합격생이 전격 출연해 수험 과정과 시험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관계자는 “유튜브를 통한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수험생들의 반응이 상당히 좋다”며 “집에서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음을 물론 채팅창을 통해 궁금증을 바로 해소할 수 있어 기존 오프라인보다 소통이 더욱 잘 된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이번 온라인 설명회에 참여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수강료 ‘파격 특가’를 선보인다. 또한 실시간 추첨을 통해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