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엔 집콕…네이버 NOW. 콘텐츠 즐겨보자

입력 2020-09-29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번 추석엔 집콕…네이버 NOW. 콘텐츠 즐겨보자

이번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고향에 내려가지 않는 가정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명절이지만 집콕 라이프를 보내는 사람들을 위해 간편하게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핫한 콘텐츠들을 모았다.

네이버 NOW.에서도 추석을 맞아 다양한 오리지널 쇼와 올데이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2019년 9월 론칭 이후로 누적 청취자가 2천만 명을 돌파하는 등 모바일 시대를 위한 새로운 콘텐츠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추석 당일인 10월 1일 밤 9시에는 대세 개그맨 박나래의 화끈한 고민상담 쇼 <대외비>를 주목해보자. ‘대나무 숲에 외치는 비밀 이야기’라는 뜻의 <대외비>는 어디에도 털어놓지 못한 청취자들의 비밀 사연을 들어주고 상담해주는 신개념 토크 쇼다. 추석을 맞아 ‘나 혼자 추석 쇤다 특집’으로 꾸며지는 이번 에피소드는 명절에 겪는 싱글들의 다양한 고민 사연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10월 2일 오후 2시에는 정형돈과 데프콘이 진행하는 <네이놈> 추석 특집이 예정돼 있다. 매회 색다른 주제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네이놈>은 그룹 ‘형돈이와 대준이’로 활동하며 쌓아온 두 사람의 찰떡 호흡과 재치 있는 입담을 들을 수 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추석 하면 떠오르는 영화, 추석 개봉 영화 등 추석 영화를 주제로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제공한다. 청취자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더욱 쏠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