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컴백 강행 예정… “12월 7일 새 앨범 발매” (공식입장)

입력 2020-11-19 2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케이블 체널 Mnet이 아이돌 걸그룹 아이즈원 활동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예정대로 활동을 계속 하겠다고 밝혔다.

Mnet은 19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아이즈원은 예정대로 오는 12월 7일 새 앨범을 발매한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즈원은 오는 12월 6일 열리는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이번 프로듀스 사태의 책임은 전적으로 Mnet에 있다”며 “피해를 입은 연습생들에 대해 끝까지 책임을 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18일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시리즈 투표 조작 사건에 연루된 안준영 PD와 김용범 CP 등에 대한 항소심 선고 공판이 열린 바 있다.

이날 재판부는 아이즈원이 탄생한 ‘프로듀스48’에서 이가은과 한초원이 투표 조작으로 인해 피해를 봤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이하 Mnet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net입니다.

아이즈원의 향후 활동에 관해 말씀드립니다.

아이즈원은 예정대로 오는 12월 7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내달 6일 열리는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듀스’ 사태의 책임은 전적으로 Mnet에 있습니다. Mnet은 피해를 입은 연습생들에 대해 끝까지 책임을 질 것이며, 이미 활동을 하면서 각자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아이즈원 역시 최선을 다해 전폭적으로 지원하겠습니다.

현재 아이즈원의 공동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오프더레코드•스윙엔터테인먼트 또한 아티스트의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 맡은 소임을 다 할 것입니다.

항상 아이즈원을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이번 사태로 인해 피해를 입은 모든 연습생분들과 애정을 가지고 응원해 주셨던 모든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